위대한 구속 운동에 쓰시려고 불러주시고 세우시고 붙들어 역사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20년 전 20평 좁은 공간에서 작게 출발한 우리 교회를 이렇게 아름다운 교회로 이루시고 온갖 은혜를 베푸신 에벤에셀의 하나님. 지금도 함께 하셔서 역사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이 위대한 교회 운동에 우리 모두 부름을 받았습니다. 참으로 영광이요 축복입니다. 이 구속의 역사에 묵묵히 순종하며 충성한 성도 여러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우리 교회는 주께서 주신 민족과 세계를 향한 비전(vision)을 이루고자 금년에는 「복있는 성도, 복있는 교회」(시 1:1~2)란 표어 아래 나아가고자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째 능력 운동을 펼치고자 합니다
 
이 일은 우리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능력으로만 되어지기에 그 능력 속에 들어가고자 말씀을 가까이 하고 강단에서부터 주시는 말씀을 잘 받아 믿고 나아가 말씀 체험의 은혜(능력)를 입고 기도하여 하늘의 힘을 공급받도록 개인 기도와 여러 기도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일군 운동입니다
 
다양한 은사와 재능을 가진 많은 성도들이 관중이 아닌 선수(일군)로 필드에서 뛰는 교회가 되기 위해 하나님의 사람으로 양육하고 일군으로 훈련시켜 교회와 지역 사회의 현장에 보내고져 합니다. 양육과 훈련에 적극 참여하여 일군으로써 하나님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시기 원합니다.
셋째 정복 운동입니다
 
능력받은 일군은 무엇보다 이 지역에 영혼을 구원하는 정복 운동을 해야 합니다. 모든 성도는 전도 목표를 정하고 대상자를 찾고 기도하고 저들을 구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특히 연 2회 주일에 이웃을 초청하여 복음 전하는 일에 힘쓰고 또 온 교회는 새 가족을 섬기는 일에 새 가족 중심의 교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개척교회와 선교사와 선교기관을 섬기며 특히 필리핀 비콜 지역을 정복하는 일에 더욱 힘써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하나님의 은혜 입는 한 해로 가꾸어 가시기를 기원합니다.
   
교회안내 | 예배시간 | 교회자료실 | 자유게시판 | 찾아오시는길
07060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22길 120 (02)823-1181~2
Copyright ⓒ 2004 은혜교회 Allrights Researved.